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3월 21일 목요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태국을 맞이하여 2026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전을 치릅니다!
** 공중파 방송에서는 시청할 수 없지만, 쿠팡플레이 또는 TV조선에서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붉은 악마의 승리를 응원하세요! **
** 쿠팡플레이 **
⚽ 경기 하이라이트
황선홍 감독 국가대표팀 첫 경기: 새로운 감독, 새로운 출발! 태국전 승리로 좋은 스타트를 다지세요!
손흥민, 김민재 등 주요 선수 출전 예정: 월드클래스 스타들의 활약으로 승리를 쟁취하세요!
홈 어드밴티지 :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뜨거운 응원의 물결을 일으켜 승리를 이끌어내세요!
대한민국, 태국을 꺾고 승승장구를 향해 나아가세요!
쿠팡플레이로 한국 vs 태국 축구 경기 무료로 보기
축구 팬 여러분, 주목하세요!
쿠팡플레이에서 오는 2024년 3월 24일 진행되는 한국 vs 태국 2차 예선전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생중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직 와우회원이 아니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쿠팡플레이는 30일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면 한국 vs 태국 경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 TV 모두 지원!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로 연결하면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기 관람 경험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쿠팡플레이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열정적인 경기를 응원하세요!
한국 예선 축구 경기 일정
한국 vs 태국 : 2024년 3월 21일 (목) 20:00 / 서울월드컵 경기장
한국 vs 태국 : 2024년 3월 26일 (화) 21:30 / 라자망길라 경기장
한국 vs 싱가포르 : 2024년 6월 6일 (목)
한국 vs 중국 : 2024년 6월 11일 (화) 한국 태국 축구 중계
2026 월드컵 아시아 예선: 대한민국 vs 태국, 2번의 승리를 향한 도전!
황선홍 감독의 지휘 아래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6 월드컵 아시아 예선에서 태국과의 두 번의 뜨거운 대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C조에 속한 한국은 3월 21일 목요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태국을 맞이하며 첫 경기를 치릅니다. 이어서 3월 26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는 태국의 라자망길라 스타디움에서 원정 경기를 펼칩니다.
두 경기 모두 승리를 거두어 월드컵 본선 진출에 한 발짝 더 다가가는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아래 정보를 확인하고 함께 응원해주세요!
1. 주요 선수:
▶대한민국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김민재 (나폴리), 황희찬 (울버햄프턴), 정우영 (SC 프라이부르크), 김영권 (알샤바브)
▶태국 : 티라톤 분마탄 (부리람 유나이티드), 차나팁 송끄라신 (BG 빠툼 유나이티드), 테라실 당다 (BG 빠툼 유나이티드), 싸라트 깨우위안 (알나스르)
2. 응원 방법:
▶매장 관람 : 홈 경기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관람 가능합니다. 티켓은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에서 판매합니다.
▶방송 관람 : 원정 경기는 KBS, SBS, MBC 등에서 생중계됩니다.
▶온라인 응원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경기 정보와 응원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정보:
함께 응원하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6 월드컵 본선 진출을 응원해주세요!
한국 vs 태국 축구 : 압도적인 전적 속에 숨겨진 변수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024년 3월 21일 태국과의 친선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46번의 맞대결에서 30승 7무 9패라는 압도적인 전적을 보이고 있는 한국은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둘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지만 축구는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태국을 만만하게 봤다가는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피파랭킹에서도 한국은 22위, 태국은 101위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2016년 3월 치른 친선 경기에서도 한국은 1:0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태국은 동남아시아 최강팀으로서 무시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최근 베트남의 성장이 두드러지지만 태국은 여전히 동남아 챔피언십 우승 후보로 손꼽히는 강팀입니다.
따라서 한국은 이번 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해 승리를 쟁취해야 합니다. 태국의 공격적인 축구를 잘 막아내고, 전술적인 운영을 통해 승리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